책으로 만나는 창의력 세상
와이즈만 BOOKs

와이즈만 영재교육의 우수한 콘텐츠를 책 속에 고스란히 담았습니다. 와이즈만 Books는 ㈜창의와탐구의 교육 출판 브랜드로서 2008년 가을, 영재교육원 대비 및 창의적 문제해결력 학습서인 ‘수학 창문, 과학 창문 시리즈(전16권)’를 출간하면서 처음 세상에 나타났습니다. 오랜 기간 축적된 ‘와이즈만 영재교육’ 의 우수한 교육 콘텐츠를 좀 더 많은 아이들에게 제공하고자 시작되었으며, 어려운 수학∙과학도 이야기를 통해 재미있게 습득할 수 있도록 도와주고 있습니다.

와이즈만 BOOKs 시리즈

 유아 도서 시리즈 

수학·과학 학습의 결정적 시기는 유아기입니다. 추상적이고 딱딱한 원리와 개념을 쉽고 재미있게 학습하면서 수학·과학의 즐거움을 경험하는 것이 중요합니다.



 교양·읽기책 시리즈 

세상을 살아가는 데 꼭 필요한 지식과 지혜를 위인전, 만화, 동화 속에 담았습니다. 그 결과 '와이즈만 환경과학 그림책' 시리즈는 2015 소년 한국 우수어린이 도서로 선정되었고. 그 중 '똥장군 토룡이 실종사건'은 미래창조과학부, 한국과학창의재단이 뽑은 2013년 우수과학도서로 선정되었습니다. 이 외에도 많은 책들이 그 우수성을 인정받아 아이들과 학부모님들의 선택을 받고 있습니다.



 학습도서 시리즈 

와이즈만 영재교육의 모든 수학·과학 노하우를 담았습니다. 6, 7세부터 초등 수학 개념을 차근차근 학습할 수 있는 와이키즈 수학사전, 와이즈만 수업에서 진행하는 개념학습 방법을 책으로 고스란히 옮겨 놓은 와이즈만 수학·과학사전까지 와이즈만 BOOKs 학습서를 만나면 누구나 어려운 수학·과학에 흥미를 갖게 됩니다.